2015년 12~2022년(현재)
백화점SAY
(한국, 대전점, 탄방점)
서비스 상세
- – 2개 점포, 200여 개 매장 운영
- – 3만5천 여개 상품 데이터 운영
- – 한국 내 이커머스 제휴판매(10개)
- – 매장별 픽업접수/배송 센터 운영
- – 모바일플랫폼 제공(매장단위)
- – 풀필먼트 서비스 포함
전세계 온-오프라인을 하나로 연결하는 EMH
오프라인 전용 오픈 플랫폼 바로 찍고 판매+배송 흐름을 한 눈에!
YIC’s O2O란?
Offline To Online으로 오프라인(매장, 창고, 공장) 제품의 온라인 동시 판매지원서비스. 수많은 온라인의 고객들에게 오프라인
구매 경험을 하게 하며, 매출확대를 비롯하여 오프라인/제품 홍보 및 고객 확대가 이루어집니다.
2015년 12~2022년(현재)
백화점SAY
(한국, 대전점, 탄방점)
서비스 상세
거래액 집계(2016~2018)
발송량 집계(2016~2018)
2016년 4~2022년(현재)
네이버 해외직구 일본
(일본 → 한국)
서비스 상세
거래액 집계(2016~2018)
발송량 집계(2016~2018)
2019년 8월~2022년(현재)
행복한 백화점
한국, 서울 목동점(중소기업유통센터)
서비스 상세